2019-08-16 12:40 (금)
1st For Women, "여성보험 상품만 취급하는 이유는..."
상태바
1st For Women, "여성보험 상품만 취급하는 이유는..."
  • 이정훈
  • 승인 2019.07.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여성 보험상품만 판매하는 이유는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여성 전문 보험회사 '1st For Women'가 자신들이 여성보험 상품만 취급하는 이유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차량에 탑승 중이던 남성 3명은 주차를 하던 도중, 갑작스런 내기에 신경전을 벌인다. 한 남성이 "후진으로 차를 하루 간 운전할 수 있다"고 언급하자 다른 남성이 "후진으로 운전할 수 있다고?"라고 반문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이에 남성 3인방은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차를 후진운전을 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다리를 건너고 고속도로를 지나는 등 위험한 운전을 이어갔다.

시간은 흘러 어느덧 하루가 경과됐다. 남성 3인방이 '하루 간 후진운전'의 목표를 달성한 순간이었다.

기쁜 마음에 서로를 부둥켜 안은 남성들. 그러나 잠시 후 차량은 다리 밑으로 떨어지고 만다. 해당 위치가 공사 중인 다리였던 것.

남성들이 탄 차량이 다리 밑으로 떨어지는 순간 "우리가 여성 보험상품만 판매하는 이유"라는 문구가 뜬다. '1st For Women'가 자신들이 여성 보험 상품만 취급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한 셈이다.

업계 관계자는 "남성들은 지나친 모험심과 도전 정신 때문에 되려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며 "보험사의 입장에선 안전하게 운전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더 매력적인 고객으로 느껴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