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6 12:40 (금)
CJ제일제당, 손흥민 모델로 한 ‘비비고 삼계탕’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CJ제일제당, 손흥민 모델로 한 ‘비비고 삼계탕’ TV광고 온에어
  • 석영걸
  • 승인 2019.07.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와 함께 '비비고 국물요리'의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tvN ‘손세이셔널, 그를 만든 시간’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이다.

광고는 '국가대표 손흥민 보양식’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손흥민 선수가 훈련하는 장면과 비비고 삼계탕을 취식하는 장면을 교차 편집했다.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가 즐기는 보양식이 비비고 삼계탕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여름에 삼계탕 소비가 많은 만큼 8월까지 케이블 TV와 디지털 매체를 대상으로 광고를 온에어 할 예정이다. 더불어 손흥민 선수를 활용, 다양한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비비고 삼계탕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담은 이번 광고를 통해 대표 보양식 제품이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손흥민 선수와 ‘비비고’를 연계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