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6 12:40 (금)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손호준 모델 발탁
상태바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손호준 모델 발탁
  • 박지수
  • 승인 2019.08.0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부문이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로 배우 손호준을 발탁했다.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유입, 모바일 부문을 강화하고 TV홈쇼핑 고객층 확대를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CJ오쇼핑은 손호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서 보여준 건강한 이미지가 자연주의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한 오하루 자연가득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론칭한 PB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은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자연주의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500억원을 돌파다. CJ오쇼핑은 2020년까지 누적 주문금액 10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은 8월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온에어한다. 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담은 5종의 디지털 광고도 오쇼핑부문의 SNS채널에서 선보인다.

모델 기용과 함께 특가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두유 100팩’ 5박스를 정가(7만9900원)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진행한 첫 방송에서 주문액 7억원을 돌파, 목표치의 약 35%를 초과한 실적을 올린 바 있다. 

김건우 CJ오쇼핑 식품사업팀 MD는 “손호준의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이 오하루 자연가득의 자연 친화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주의를 기반으로 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TV홈쇼핑을 넘어 대표 건강 식품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