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6 12:40 (금)
애플 에어팟, 신규광고 '바운스' 공개
상태바
애플 에어팟, 신규광고 '바운스' 공개
  • 이은선
  • 승인 2019.08.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이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의 신규 캠페인이 공개됐다.

에어팟(AirPods) 2세대 광 영상 'Bounce'는 지난 6월 28일 공개 이후 놀라운 속도로 해외 언론과 SNS 등 세간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신규 캠페인은 무선 이어폰의 특징에 무선 충전의 장점까지 겸비한 에어팟의 활동성을 담았다.

거울 앞에서 거짓 미소를 지으며 지루한 일상의 시작에 앞선 한 남자. 에어팟을 귀에 꽂고 거리로 나선 그에게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보도와 벽 등 도심 속 모든 것이 하나의 거대한 트램펄린으로 변신한다. 자유와 해방을 담은 이 광고 영상은 무선 충전(Wireless Charging)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에어팟으로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에어팟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영상의 BGM은 자메이카 출신의 음악가인 터셀레이티드의 2016년 곡인 'I Learnt Some Jazz Today'다. 오리지널 트랙의 길이는 1분 45초였으나 본 영상에 삽입될 버전을 위해 애플팀과 협업하여 2분 59초 길이로 녹음을 진행했다고. 

광고 캠페인은 라디오 헤드의 20주년 기념 앨범의 수록곡, 'Lift'의 뮤직비디오 제작으로도 유명한 런던 기반의 필름 메이커 오스카 허드슨(Oscar Hudson)이 연출했고, 출연은 트램펄린 퍼포먼스로 저명한 프랑스의 대표적인 공연 예술가 요안 부르주아(Yoann Bourgeois)가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